한국소비자포럼,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소비자 투표 실시

한국소비자포럼,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소비자 투표 실시

fact 2021.06.23 1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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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포럼이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프리미엄 이미지를 가진 한국 브랜드를 찾는 중국 소비자들이 늘면서 중국 가공유 시장에서는 매일유업, 빙그레가 함께 후보에 올라 경쟁을 펼친다.

한편,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대국민 소비자 투표는 대한민국 15세 이상 소비자라면 올해의 브랜드 대상 홈페이지를 통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