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바에서 선보이고 있는 패션 브랜드 "이육일이유아이"가 2021 S/S 컬렉션을 2월18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시작으로 온라인 패션 플랫폼을 통해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브랜드 슬로건 '보편적 시각의 객관화'를 기반으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261EUI의 새로운컬렉션은 객관화를 시각화한 시그니처 라인인 'WRINKLE' 그래픽 아트웍의 확대와 대한민국의 전통의상인 철릭, 단속곳을 개량한 핸드메이드 라인 등이 있으며 다양한 계절에 착용할 수 있는 스웻셔츠 등이 포함됐다.
시그니처 라인은 컬렉션 착용 시 신체 중 WRINKLE이 생기기 어려운 부위에 아트웍을 활용함으로써 객관화를 표현하였으며 이는 스트라이프 패턴 셔츠, MA-1, 넥타이, 캡프캡에 적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