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접종 등 문의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관련 민원을 전담하는 '코로나19 대응 민원 콜센터'를 4월부터 본격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도민들이 익숙한 세 자리 번호 '120'으로 전화해 바로 문의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전문적이고 복합적인 민원은 경남도 예방접종추진단으로 연결해 안내할 예정이다.
이삼희 경남도 자치행정국장은 "백신접종과 관련해 도민들이 궁금해하고 꼭 알아야 하는 내용이 무엇인지 등 도민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전문상담사들의 상담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돼 콜센터를 운영하기로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