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7주년 '클라우드' 새 옷 입다" 롯데칠성, 프리미엄 맥주 시장 공략

"출시 7주년 '클라우드' 새 옷 입다" 롯데칠성, 프리미엄 맥주 시장 공략

fact 2021.04.06 11:43

0005270011_001_20210406114316092.jpg?type=w647

 

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 패키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프리미엄 맥주시장 붐업에 나선다.

이번 디자인 리뉴얼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패밀리룩 연출을 구성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2014년 출시 후 지난 7년동안 클라우드가 프리미엄 맥주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다"며 "이번 리뉴얼 클라우드와 함께 소비자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