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대응 나선 전자랜드, '나우링' 통해 新 판매 채널 확보

언택트 대응 나선 전자랜드, '나우링' 통해 新 판매 채널 확보

fact 2021.04.13 1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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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형 매장·온라인몰 강화 등 유통채널 다변화에 적극 나서고 있는 전자랜드가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춘 새로운 판매 채널 확보에 본격 나섰다.

전자랜드는 지난 3월 전자랜드 대표 번호로 전화를 하면 가장 가까운 전자랜드 매장으로 연결해주는 간편 상담 서비스 '나우링'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나우링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전문 상담사와의 비대면 상담을 통해 구매할 가전을 결정하고, 전자랜드 퀵 페이 안심결제로 집에서 손쉽게 가전을 구매할 수 있다.